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술➶

[화양슈퍼] 건대 안주 맛집 간술집 추천 (with 순곱이네)

by 여울여울 2022. 1. 22.

진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 건대에서 접선!

일단 배를 채우러 순곱이네를 !!

 

퇴근 시간이 각기 달라서 일찍 끝나는 친구가 먼저 가있었다

다행히 웨이팅이 없을 때 들어갔는데 우리가 막차였던 ,,

우리 뒤부터 줄 서기 시작해서 ㅇㅏ주 다행이었다

 

순곱이네 전골
순대곱창버섯전골 大

4명이 먹었는데 대 사이즈였음에도 조금 부족 ...

중간에 우동, 당면, 곱창 사리 추가추가추가

볶음밥은 안 먹고 나왔지만 내부는 좁고 웨이팅은 길고 그래서

여기서 밥 먹고 다른 곳 가는 코스가 좋을듯!

부추야채전
부추야채전

그렇게 떠돌아다니다가 화양슈퍼 발견

큰 기대 없이 들어가서 외/내부 사진은 못 찍었다

왜냐하면 사실 처음 들어갔을 때 느껴지는 분위기가 ... 뭐랄까

최소 4~50대만 계시고, 뭔가 특유의 냄새가 나서 like 회식 장소 느낌이었음

 

근데 이 부추전 먹는데 미친놈,, 바삭바삭 맛있었다

역시 어른들 많은 곳 = 맛집

오징어짬뽕컵볶음밥

오짬컴볶음밥

요즘은 이런 라면볶음밥이 유행인가보다

처음 먹어봤는데 존맛임 집에서 해먹어봐야겠음

맛은 그냥 오짬+밥+치즈+달걀? 들어간 맛인데

아는 맛 = 존맛

 

사진엔 없지만 김치찌개도 먹었는데 고기 큼직하니 맛있었음

이 모든 걸 가성비 좋게 1시간 안에 찹찹 먹고 집에 잘 돌아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