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기록]

[일상] 하루 아닌 일주일 기록

by 여울여울 2022. 1. 26.

난 먹는 것밖에 안 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

 

샤인머스켓샤인머스켓
샤인머스켓 선물 세트

샤인머스켓 큼직큼직하니 존맛탱

달다............

챙겨주는 사람 없으면 또 잘 안 먹는 게 과일이라

남아돌면 탕후루 해먹어야겠다 !! (말만)

 

소세지로제덮밥간장달걀밥
뜸들이다 / 소세지로제덮밥 & 간장달걀밥

집 근처에 생겨서 배달 시켜봤는데 가성비 굿!

배고플 때 종종 먹어야겠다

집 앞이면 포장하러 자주 갈텐데 아쉬워...

 

집밥 한 상딸기
오랜만ㅇㅔ 집밥

오랜만에 언니가 김볶밥 & 육개장 차려놓고

날 기다리고 있다고 하여

복싱 끝나고 부랴부랴 집에 도착!

식어도 맛있다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하루 마무리~

 

주토피아 피규어주토피아 피규어
주토피아 피규어

용산아이파크몰에서 \44,000의 행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사이좋게 두개씩 질렀다

랜덤이어서 두구두구하고 열었는데 각각 하나씩 지뢰 안고 해피엔딩으로 끝

근데 여기 완전 마약이라 다음에 가면 디즈니나 스누피 지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