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기록]

[일상] 블로그 개설 on 220116

by 여울여울 2022. 1. 17.

우와 드디어 ISFP의 블로그 개설!

진짜 미루고 미루다 얼마만에 마음 먹은 건지...

오늘은 어디 안 나가고 집콕하며 밀린 드라마와 예능을 봤다 ~~

: 드라마 <구경이> 정주행 완료

구경이 포스터
(출처 : JTBC '구경이' 공식 홈페이지)

이영애 배우가 나온 드라마를 마지막에 본 게 친절한 금자씨였나 ...

포스터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구경이의 매력이 잘 보인다.

16부작인 줄 알았는데 12회가 마지막 회차였다 ,, 갑자기 끝나길래 뭐지 하다가 정신 차리니 끝나있었고 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김혜준 배우 너무 멋있음 ,,,,,,,,,,,,,,,, 

사극 연기를 보여주던 킹덤과 현대물인 구경이 속 모습의 갭 차이가 커서 깜짝 놀랐다 연기팡인 ,,

저 레이어드 머리 하고 싶어서 드릉드릉 중인데 머리 더 길러서 도전해야지!

여성 주연이 다 해먹는 드라마가 보고 싶다면 구경이를 추천 !

: 늦은 다이어리 배송

춘배 다이어리
냐한남자 육공다이어리

이 미친 귀여움,,,,,,, 춘배처돌이로써 이번 다이어리를 사지 않을 수 없었던 ...

극강의 귀찮음이 밀려오는 성격이라 잘 쓰지 못할 걸 알아서 작년엔 다이어리를 아예 구매하지 않았었는데

ㅎㅎ 춘배를 위해 펀딩했다 . 저 스티커팩도 귀여워서 어쩌련지

벌써 1월의 반절이 지났는데 우선 밀린 날짜들 기억을 되새김질하면서 다이어리 끄적이는 중!

많이는 안 바라고 한 6개월 정도는 들쑥날쑥이라도 써서 채웠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