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기록]

[일상] 복싱 배우기 4일차

by 여울여울 2022. 1. 20.

어느덧 복싱 4일차

다리는 후들후들

여전히 거울 속의 나는 그냥 웃김 ㅋㅅㅋ

내일은 약속이 있어서 못 나간다 ((체력운동 빡센 날이어서 그런 거 아님,,ㅎㅎ))

링 위주먹맛
링 위 ,, 주먹맛 좀 볼래

글러브 장착! 뭔가 되게 두툼한 장갑 느낌인데 신기함

쨉 훅 ........... 폼나게 하는 관장님 박박 멋있다악

 간단한 자세인데도 난 또 뚝딱거려 왤케 점프하는지 참

토끼티 티남

 

스쿼트 자세 안 좋아서 예전에 피티할 때도 쌤이 힘들어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싱장에서 다시 증상 발현

 

 

신세계로부터 포스터
출처 : 넷플릭스

내가 요즘 빠진 넷플 예능 !!!!

범바너 미추리 런닝맨 좋아하는 사람이면 무난하게 좋아할 듯

그런 류의 추리는 없지만 시간 떼우기 좋음

 

신세계에서 부 축적하는 뭐 그런그런 내용 ...

한 3화 남았나 아껴서 보고 있다

주변 친구들한테도 추천했는데 스애끼들 아무도 안 봐줌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