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음식➶

[카츠바이콘반] 도산공원 앞 돈까스 맛집

by 여울여울 2022. 1. 16.

이름만 무성하게 들었던 카츠바이콘반!

서울의 3대 돈까스 맛집이라고 ~~

압구정 자주 드나 드는데, 먼 발치에서도 보이는 어마어마한 웨이팅의 향연에 시도도 하지 않았다.

그러다 조금 여유로운 평일에 예약 걸고 난로 앞에서 불 쬐면서 1시간 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접수 !!

 

테이블한입맥주
부내나는 테이블과 한입맥주

테이블 사진을 찍고 싶었던 나는 사방이 사람이라 소심하지만 끄트머리만 찰칵 ...

나무 테이블이 되게 고급져보였다 그냥 직사각형 아니고 가장자리에 앉은 사람이 더 멀어지는 모양새!

 

그리고 한입맥주라는 게 있길래 주문해봤다. 카스 아니고 맥스였고 돈까스랑 함께 간단히 먹기 좋았다.

 

로스카츠, 등심돈까스

안심 돈까스는 두 입 정도까지만 존맛! 하며 맛있게 먹고 느끼해서 얼마 못 먹는다 ...

그래서 등심으로 주문했고, 자리 앉은 후엔 얼마 걸리지 않고 바로 나온다.

비주얼부터 맛이 없을 수 없는 !!!!! 소금/와사비 & 돈까스 소스/겨자로 소스가 나오는데 뭐랑 먹어도 맛있음.

 

사람들이 왜 이 추운 영하의 날씨에도 줄서서 먹는지 알 수 있는! 카츠바이콘반 다들 가보십셔 

 

골목골목에 위치해있지만 사람들이 매우 줄 서있기 때문에 저긴가? 긴가민가한 곳이 맞다. 길 잃는 일은 거의 없을 것!

 

사실 경양식 돈까스가 더 입맛인 나는 망원동즉석우동 집 가보고 싶다.

저번 주 회차에 놀면뭐하니에 나와서인지 ,, 안 그래도 사람 많은데 줄 서 있길래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