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기록]/➴음식➶

[키햐아] 연남에서 일본 가정식 맛보기

by 여울여울 2022. 3. 30.

키햐아~

먹으러 왔습니다

낰낰

 

주말 저녁 시간대에 갔음에도

웨이팅 없어서 너무 좋았다.

운이 좋았나 !!


키햐아 3층키햐아 내부
키햐아~~~

사실 오는 길에 어마어마한 줄이 있길래

-------- 설마 저기? 아니었음 좋겠다 --------

O

  O

     o

생각했는데 다행히 아니었음 (휴~)

바로 옆에 있는 갈색 입간판을 따라 3층으로 올라가기

조심히 올라가기
조심조심

계단 올라갈 때는 조심히 올라가기

계단 폭도 높고 좁아서 위험할 수 있음

 

그리고 왼편에 있는 손잡이는 잡지 말고 올라가기

나무라 그런지 날카롭게 튀어나온 게 있었는데

하필 친구가 그 부분에 찔려서 피 볼 뻔...! 조심

바 테이블
바 테이블

바 테이블 있어서 혼밥하기 좋아보임

자리도 널찍널찍

태블릿으로 주문우리들의 주문 내역
태블릿으로 주문

태블릿으로 주문하니 사진도 있고 상세 설명도 있어서

자리에서 편안히 주문했다

에비동
에비동 (\10,500)

아버지동 비주얼 대박

새우튀김 4개!

밥 양 지대 많음

근데 같이 먹을 메인에 비해 밥이 너무 많아서 조금 남겼다.

아버지동 전체 샷

염교 / 단무지 / 김치 / 장국이 기본 찬과 국이다.

에비동에 노른자 슥슥 비벼먹으면 천-국

소스도 부족하지 않음

 

먹다 보니 아무래도 물리고 좀 느끼한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장국 한 입, 친구 김치 한 입하며 김치 2그릇 뚝딱

규동
규동 (\9,500)

소고기 뇸

고기가 조오금 적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밥이 많아서 그런 듯

연어장 덮밥
연어장덮밥 (\11,000)

간이 그리 세지 않아 먹기 좋았다고 !

생노른자가 있어서 느끼하긴 헀지만 고추냉이가 듬뿍 있어서 느끼함 해소 완

가라아게동
가라아게동 (\9,500)

우리는 느끼함을 잘 느끼는 친구들인가보다

이 또한 느끼했지만 맛있게 먹는 모습 옆에서 지켜봤음 ∩∇∩

가라아게동 세트
가라아게동 세트 (\11,000)

연어 8pcs 준다며 헐레벌떡 시킨 친구

남겼다 희희


[키햐아 연남점]


일단 웨이팅의 향연인 연남에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음에 너무 좋았음

상당히 배고팠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내부도 조용했던 것 같은데

굿굿 ~~~

 

일식 특성상 느끼한 건 어쩔 수 없으므로 ...

우리끼리 김치 리필하고 난리였음

할라피뇨 있어도 좋겠다는 생각~

그래도 전체적으로 퀄리티도 좋고 맛나게 먹었다 :)